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pub-8225845178934506", enable_page_level_ads: true }); 서신동맛집:전주생선백반,영광집,서신동 생선 백반, 50년전통의 역사 깊은 맛

서신동맛집:전주생선백반,영광집,서신동 생선 백반, 50년전통의 역사 깊은 맛

2020. 5. 12. 02:3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전주맛집리뷰로 찾아왔습니다!

이 전글인 객리단길 맛집 <미성>도 있어욥

객리단길맛집,객사 맛집,미성,특등냉삼!.프리미엄냉동삼겹살 - https://momarw.tistory.com/m/83

오늘 소개해드릴집은
바로바로 ㅛ기 인데ㅛ.

간판ㅔ도 볼 수 있듯
죠ㅗ기 바로 오른쪽 모퉁ㅣ 한켠에
생선구2라 적혀있죠?

네 맞아요. 생선백반집입미다.

아니?
고기만 먹을거 같은 놈이
웬 생선이냐구요?

맞아요. 전 몇해전까지만 해도 생선을 무척 싫어했죠.
그 기점이 언제냐구요?
예.ㅕ러분 바로 2 영광집을
접하기 전 과 후로 나뉘어요.

그럼 생알못이었던 제가
접하게된 스토리 스을쩍 비춰볼게요.

전주에 상경한 전 밥값을 벌기 위해

리모델링현장에서 노가다를 뛰었죠.
네 아침 7시부터 부지런히 뛰었습니다.
즈응말 힘들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1찍 1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고 했잖아요?
그렇게 1찍 1어나서 저는
1당을 받았어요. 아 계꿀이었죠~

어찌옛날 속담은 하나같이 틀린게 없는지

사실이러고 싶은데 어슬렁대다 돈받아먹는게 개꿀!


역시 땀흘려 번돈 만큼 값어치 있는 것이 없어요.
네 그 일당을 받고
전 밥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배를 가득 채우고 싶어
반찬 많고 푸짐한걸 원했죠.
그러다 발견한 영광집

두둠칫 맛집의 내공이 느껴지는 어떤 에모션이 느껴지죠?

 

들어가 보겠습니다.

———-대놓고 PPL -1————-

https://www.airbnb.com/h/thestayjeonjumodern3

예쁜 전주 숙소 링크입니다
———-대놓고 PPL-1끗———

일단 빠르게 메뉴판을 보고
가격을 스캔해야겠죠?

저때 진짜 한푼이 아쉬웠거든요.
너무 힘들었어요 너무 너무

음... 생선종류가 참 많더군요.

전 생선 잘안먹는데 여기는
닉값하는게 뭐냐면 영광에서 직접 들여온 굴비를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뭘 시켜야겠어요?
만장일치로 그거

네 그쵸?

 

 


저는 고등어시켰죠.
고등어가 참 그래도 제 입맛엔 맞았거든요

고등어 일인분 시켰죠?

헐 대박!
깜짝 놀랐어요
밥먹고 있다가 진짜
사실 저거 전 두장째임
아니 징짜 너무 배고파서 거지처럼
먹고 있었거든요.
이모가 불쌍하게 쳐다보더니
누룽지를 밥보다 마니 주시더라구요.

이모 저 이거 안시켰는데욘?

이모: 주는 사람마음대로가 아니고 원래 서비스래요.

핫 나 너무 감동했어 전주 인심 너무 조화

 

아니 근데 샛길로 샛는데

고등엇살도 넘 야들하고 맛있었죠

 

야무지게 반틈 뜯긴거 보이시죠?

아 특히 죠죠죠 검은색
등푸른부분 익은거
ㅏ... 진짜 미치겠더라구ㅛ.
———대놓고 PPL-2———-

https://www.airbnb.com/h/tplibrary

 진짜 러블리한 전주숙소집 핑크빛 연애❤️

————-대놓고 PPL2 끗—————

ㅏ 나는 순간 여기 건강원인줄 알았어
즙이 줄줄나와 미쳤어.

ㅏㅜ 목구멍을 감싸는 따사롭고
건강한 오메가3가
즈응말 황홀하더라9ㅛ.

저는 이 순간 결심했죠.

죠기 저 왼쪽 하단에 가격표
생선 모듬 구2 — 일십백천만 ㅏㅏ 삼만오천언.

돈 많이 벌어서 저거 한번 시켜먹어보고 싶다고
결심했죠.

ㄴ ㅔ. 꼭 먹을거예ㅛ.

ㅇ요거는 몇번먹고 나서
친구 불러서 두마리를 항꺼번에
시켜먹었어요.

사실 친구란게 이럴 째 참 좋거든요.

한개먹을거 한번에 두개 먹고 아 9런거잖아요.

친구는 그런거죠. 네

영광집

시그니처 굴비도 시켰습니다.

아 귀엽게 두마리가나오는데요.

군대에서 먹는 갸라도스와는 차원이 달라요

진짜 골든컬러에 저는 무ㅓ 그냥
약간 비단잉어새끼? 퓨유ㅠㅜ 약간 그런건줄
알았어요.

주방이모 짤리겠구나.

아 너무 맛있더라구요.
황금빛 색상 알알이 떼어지는 굴빗살

아 저날 밥 세그릇먹고 누룽지

바닥까지 싹비웠더라죠.

진짜 너무 맛있어요.

쓰고 나기 며칠전에도 갔다왔거든요.

그냥 개꿀 넘 맛있어

아 몰라

꼭 가 두번 가 !
전주왛음면 이상한 맛집 가지말고
요기 바로 담백하고 맛있는 요오기 가세요.

끗!

 

마지막 숙소 첫가입 할인쿠폰 링크!


https://abnb.me/e/4r9nclpro6

첫가입시 8만원이상시 삼만원 할인 개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