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pub-8225845178934506", enable_page_level_ads: true }); 덕진동카페:로맨티움/오픈하자마자핫플/인싸카페/객리단길안녕?

덕진동카페:로맨티움/오픈하자마자핫플/인싸카페/객리단길안녕?

2020. 5. 13. 10:01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겸 분위기 있는 카페를
가져와봤는데요. 바로바로

요기에요.

사실 풀샷이 있지만
촌놈처럼 풀샷은 올리지 않겠어!

난 힙스터니까

개소리 그만하고 얼른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귀엽고 파란 이 도라에몽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되요.

카페에 들어가니 매우 큰 라운지가 있어요.

전에 있던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건데요.

여기도 공사를 한참했는데

이렇게 멋지게 나와주려고 걸렸습니다.

음료바 앞에는 나무 테이블 위에 별도의 백룸에서
만들어지는 갓 만든 빵과 케익이 나오는데

둠칫둠칫 분주하게 만들고 계십니다

추후에 제가 빵과 케익 종류를 상세하게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여긴 이층에서 바라보면
나오는 뷰인데
음료바가 정말 길죠?
저녁엔
직원 3-4분이 분주하게 만들고 계세요.

이층으로 올라가면 저런 느낌이에요.
되게 갤러리같은 느낌도 있네요.

저 분홍색문을 통해
방금 공장형 실내에서
별채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별채는 주택을 개조한 모양으로
아늑하고
돈 좀 있는 꾸미고 사는 친구집 느낌?
약간? 퓨ㅜㅜㅜ그런 느낌입니다.

요기는 별채인 실내입니다.
방금 지나쳐온 대나무 숲이 보이시나요?

아까 보여드린

바로 여기 옆창문이 티테라스인 셈이죠 ㅎㅎ

여기서 다들 사진 무족권 찍어야하는거
아시죠?

찍으면 인스타각🌟🤗

찍고 좋은데 갔다고 자랑하기❤️

싸늘한 친구들의 반응

주택 실내 들어가기전
요기도 사진 한번
갬스타적으로 찍어주시구

—————-잠깐 막간의 혼틈 PPL-1———-

https://www.airbnb.com/h/thestayjeonjuhaptic
아래집 즉시 예약링크 sale&new&no청소비 초저가!

초 아늑 최상 퀄리티 호텔제품들 매일매일 소독과정.

————에어비앤비 THE STAY PPL-1끗——/—-

실내 들어오면 갤러리같으면서도
노출형인게 진짜 멋스러워요

천장이나 벽면에서 은은하게 떨어지는
간접등du 진짜루 D테일 넘치네ㅛ.
아 여기가 내집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여러분도 갖고 계시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THE STAY Cloud PPL-2———

https://www.airbnb.com/h/tclibrary

그런집이 여기에 있어요.
Sale하고 새로짓고 청소비도 안받고
카페같은 공간에서 연인과
친구들과 오붓하게❤️
근데 가격은 완전 대박

완전 예쁘죠? 위 링크로 바로 예약하실 수 있어요.

——-리뷰를 위한 용돈벌기 PPL끗——-

진짜 실내가 예브죠?

이런 아트홀적인 오브제도 있구요
이 오브제는 곧 테이블과 체어로 쓰이죠

또 빈티지한 공간이 있는제

전에 있던 타일을 그대로 살린더 같아요.
깨진타일과 그위에 ROMANTIUM을 그대로
박아넣었네요.

제 생각인데 여기는 전에 주방아니면
똥간...
빈티지한게 너무 예쁘죠?

진짜 이런 감각 칭찬해

아 정작 중요한 메뉴판을 안봤네요??

그럼 봐볼까용???
아몰랑 내가 시킨거부터 봐!

딸기프레지에에 화이트뭐시기 시켰어요.
저거 맛있어요. 메뉴판 보면서 다시 설명해볼게요.
그리고 몬가 컵도 2짜나요 .
골판지을 오목조목울퉁불퉁귀엽게 마감해놓은 컵이라

촉감도 진짜 좋ㅏ요. 뭔가 손가락으로 계속 만지게
되는 그런 느낌 증멜로 자소서 쓰는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썼다죠.

몇번 갔는데 처음 갔을 땐 이렇게 앉아서
공부했어요. 이층분위기가 이래요.
진짜 뉴요커가되는 그런 느낌이죠.

메뉴판인데 이제 생각해보니

저는 화이트크림라떼 시켰어요.
진짜 마싯다죠. 다음번엔
착즙쥬스같은거 마시려구요.

일단 저는 재방문 의사 100프로 가게 위주로
리뷰해서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THESTAY리뷰요정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안녕❤️

다음 리뷰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