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pub-8225845178934506", enable_page_level_ads: true }); 객리단길,웨리단길 진짜 맛집 :온담

객리단길,웨리단길 진짜 맛집 :온담

2022. 6. 10. 19:25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의 포스팅으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객리단길웨리단길 부근 최고의 맛집을 오늘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바로 천변에 위치한 '온담'이라는 고깃집인대요

전주사는 제가 한달에 몇번을 가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반찬과 함께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는 정말 알려져버린? 맛집입니다.

제가 항상 이름을 알리고 다녔는대 제가 줄을 서버리고 있더라구요 하하하 ㅎㅎㅎ

물론 사장님이 장사를 잘하셔서지만 한꼬집 저를 얹어봅니다.


먼저 외관을 보시면 요런 느낌입니다.
외부가 주택을 개조한 감성있는 느낌이죠? 보통 노포스러워야 맛있는대 여기는 감성맛집이네... 하실 수도 있습니다.
벗 !!!! 그런편견은 잠시 버려두시고 한번 먹어보시죠!! 정말 대박 맛집입니다.

다음은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직각목살 , 꼬들살 , 온백살등이 대표 고기메뉴로 자리잡고 있고 사이드로 갓지은밥과 비빔면 된장전골라면이 있습니다.

❤️❤️❤️❤️❤️❤️❤️❤️❤️❤️❤️❤️❤️❤️
저는 여기서 통으로 썰어서 구운 ❤️직각목살❤️ 꼬들살❤️을 둘이서 갔을 때 대략 4인분정도씩 먹고 오는대

숯불에 직각목살을 구우면 즈응말 향이 죽여줍니다. 고소한 향이 올라오면서 숯향 아시죠? 이거 진짜 미치는 거거든요 ㅜ

꼬들살은 온담사장님이 직접 작명하신건진 모르겠는대 이름 그대로 정말 꼬들꼬들한 느낌이 확살아있어요.

꼬들 야들? 야들 거리는 그 느낌이 아주 바이브있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시키고

저는 고기에는 밥파라서 밥을 무조건 시키는대요.

온담을 제가 더욱 사랑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밥을 갓지어서 바로바로 내어주시고


흥국쌀이라는 품종으로 쌀이 바알간대 이게 정말 별미입니다.


찰기가 있으면서도 뭔가 꼬들거리는 이 느낌 고기한점 백김치에 싸먹고 밥 따악 한 스푼 얹어버리면

이거이거 자지러지거든요... 미쳤습니다 정말 ,ㅜ


다음은 면요리라인으로



비빔면이 있는대요 소스도 정말 새콤달콤하니 맛있구 면이 아주 노래요.
뭐랄까 되게 먹음직스러운 색상이랄까요?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고기 굽는 과정에서 바로바로 시켜서 고기 다 구워질때쯤 바로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사실 밥도 면도 '고기 굽는 순간' 부터 바로 시켜줘야 고기 다 구워질 때쯤 바로 드실 수 있거든요.

이거는 제가 수십번 방문하면서 체득한거고 맛을 인정하는 콤보라서 요렇게 드셔주시면 최고이실거 같아요.


다음은 된장전골 라면인대

된장전골의 고소한 베이스에 라면을 끓인 별미입니다.

다들 라면 좋아하시죠? 저도 라면하면 환장된장하는대 요건 정말 된장을 풀어서 환장합니다.


느끼함도 같이 한번사악잡아주고 국물이 된장맛만 나진 않고 뭔가 그.. 청국장? 그런 느낌이 진하지않게

나는 듯 안나는 듯 정말 애틋하게 감칠맛을 올려줘서 그런지 진짜 증말 감칠맛나는 그런 맛이에ㅛ.


제가 최대한 디테일하게 표현해봤는대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끝으로 전주여행오셔서 숙소를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제가 후원받고 글을 작성할 수 있게 식비를 지원하는

숙소 링크를 같이 첨부해보아요! 후기 자체가 이 집들의 쾌적함과 안락함을 검증해주고 시설대비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https://www.airbnb.com/h/tclibrary


https://www.airbnb.com/h/thestayjeonjumodern3



#전주맛집 전주공간대여 #전주숙소 #전주팬션
#전주스테이 #전주한옥 #전주술집 #전주고깃집
#전주숙소#전주숙소#전주여행 #전주온담
#전주숯불구이#전주숙성돼지고기#전주디저트
#전주객사#객리단길맛집#객리단길볼거리#객리단길구경#웨리단길#웨리단길구경#웨리단길맛집
#객리단길#
전주에어비앤비#공간대여#전주공간대여
#전주숙박#전주게스트하우스
#전주감성숙소
#전주호텔#